2018년 3월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차담회에서 추미애 민주당 대표.
더는 재래식 무기체계를 이용한 대응에 한계가 있다.문제는 병력 자원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북한이 핵무기와 극초음속 미사일 등 비대칭 전력을 집중적으로 개발하며 기존 작전계획의 한계가 드러났다.부사관은 2015년 7대 1에서 지난해 3.이와 함께 유사시 북한에서의 안정화 작전 능력을 강화해야 한다.
병사 의무복무 기간이 18개월로 단축되며 장교·부사관 확보가 힘들어졌다.인구절벽 시대의 병력 운용 최윤희 전 합참의장.
중요한 것은 예비 전력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정예 전력이 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8로 세계 최하위를 경신했다.심지어 신성식 검사장(법무연수원 연구위원)은 서울중앙지검 3차장 시절이던 2020년 6∼7월 존재하지도 않는 녹취록 내용을 KBS 기자에게 흘려준 혐의로 지난 5일 뒤늦게 기소됐다.
수사 흉내를 내더니 대충 덮거나 물타기하기 급급했다.길 할머니는 2017년 국민성금 1억원 중 5000만원을 정의연에 기부했지만 정의연 기부자 명단에 길 할머니는 없었다.
하지만 문 정부에서 쏟아진 권력형 비리 의혹이 사실상 방치되는 바람에 지금 검찰은 5년간 쌓인 수사 설거지하기 바쁘다.조국 전 장관 비리가 언제 터졌는데 재판은 아직 1심도 끝나지 않았다.